상품 MD" 가 직접 다녀온 한국 남부여행기 (1탄)
페이지 정보
- 작성자관리자
- DATE22-01-18
본문
2022년 01월 첫 출장
코로나로 인해 국외여행길이 막히면서 점차 국내여행으로 발길을 돌리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. 이번 후기를 통해 국내의 다양한 관광지와 맛있는 지역 먹거리들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.
Follow me~~~
■ 1일차 : 서울 ▷ 순천 ▷ 여수
15만여평의 갈대밭과 더불어 흑두루미, 황새, 검은머리물떼새 등 국제적인 희귀조이거나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11종이 날아드는 곳으로 전세계 습지 가운데 희귀 조류가 가장 많은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
또한 2023년에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가 예정되어 있다.
** 입장료 : 성인 8,000원 / 아동 4,000원
270여석의 넉넉한 공간과 특히 순천의 대표적인 음식인 꼬막정식, 짱뚱어탕을 맛볼 수 있는 곳!!
바다 위를 통과하여 돌산(섬)과 자산(육지)를 연결하는 해상케이블카이다. 크리스탈 캐빈과 일반 캐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크리스탈 캐빈은 투명한 바닥으로 발 밑의 바다를 관망할 수 있어서 탁 트인 시각적인 즐거움과 짜릿한 스릴감을 느낄 수 있다.
**입장료 : 성인 15,000원(왕복) / 아동 11,000원(왕복)
여수패키지 일정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수수산시장.
1968년 생긴 이 시장은 여객터미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는 명품 수산물 전통시장이다.
버스커 버스커 여수 밤바다를 가장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곳, 바로 여수낭만포차거리이다.
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조성된 이곳은 남녀노소, 연령무관 바닷가를 배경으로 술한잔 기울이기 딱 좋은 곳이다.
여수낭만포차에서는 "돌문어삼합"을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(상단 사진)
여수에 오면 꼭 맛보아야 하는 간장게장과 갈치조림 (정말 맛있습니다!!)
청정게장촌(당사 협력식당)은 여수의 유명맛집으로 본관/별관으로 구성되어 있고, 깔끔한 실내공간과 맛깔스러운 밑반찬, 누룽지탕으로 마무리까지 오감만족 보장!!
첫날 숙소는 여수 베네치아 호텔 앤 리조트(4성급 호텔)
당사의 여수지역 메인호텔 중 하나이며, 넓고 깔끔한 객실, 호텔 내부 편의시설(편의점, Bar 등)이 있어 편리합니다.
위치 역시 바닷가와 주변에 여수 명소들을 품고 있어 여수관광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다음 편에 계속 ▶▶▶